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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주상공회의소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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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전주지검 구내식당 위탁운영자 모집공고
작성자 안설미 작성일 2018.04.10
첨부파일

전주지방검찰청 공고 제 2018 - 2호

     

전주지방검찰청 구내식당 <위탁운영자> 선정 모집공고

1. 선정 개요

가. 사 업 명 : 전주지방검찰청 구내식당 <위탁운영자> 선정

나. 위 치 : 전북 전주시 덕진구 사평로 25

다. 위탁계약 기간 : 2018. 8. 1. ~ 2019. 7. 31.(1년)

라. 위탁계약 목적물 : 전주지방검찰청 내 구내식당

마. 시설 현황 및 식대

  

구분

면적

좌석수

급식

식대/1식

(VAT 포함)

비고

제1식당

약 35.2평

56

조식, 중식

4,000원

     

제2식당

약 11.3평

24

행사식, 특별식, 석식

협의

석식은 선정된 개인(법인)이 제공 여부 결정(단, 전주지검에서 행사 등으로 요청 시 제공)  

바. 비용 부담

 

위탁자

수탁자(위탁운영자)

- 식당 기본 시설

- 식탁, 의자, 주방 내부 시설, 집기 등

- 공공요금(전기, 가스, 수도, 냉난방)

종업원 인건비 및 피복비, 식재료비, 소모품비(주방 및 시설관련 소모품), 일상적인 청소비, 설비·시설·비품·소도구류 유지보수비, 쓰레기 처리비, 기타 식당 유지에 필요한 경비

사. 근무인원(상주 외부인원 포함) : 약 180명

아. 임대보증금 및 임대료 : 없음 (권리금 불인정)

자. 맛평가 시 조리에 참여한 사람은 계약기간 동안 구내식당에서 직접 조리 

     

     

2. 신청자격

가. 식품위생법 제37조 및 동법 시행령 제25조에 의해 위탁급식영업의 신고를 하였거나, 계약일 이전에 위탁급식영업의 신고가 가능한 법인 및 개인사업자(식당영업 경험이 없는 사람도 가능)

나. 업체 선정 방법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법인 및 개인사업자

     

3. 제출서류

가. 공모참가신청서(첨부 1)

나. 제안서(첨부 2) - 요약본 포함

다. 확약서(첨부 3)

라. 추가자료(기존업자 등 해당자만 제출)

- 납세(지방세, 국세) 완납증명서

- 사업자등록증 사본․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감증명서

- 행정처분 사실확인서

     

4. 제출장소 및 방법 : 우리 청 총무과 재무팀, 방문접수

     

5. 선정 및 평가 방법

 가. 제1차 : 서류평가(제안서)

   - 작성방법

A4 종 또는 횡 방향으로 작성, 총 페이지수는 10쪽 이내로 작성

(요약본, 별첨 제외)

     제안서 목차에 따라 작성하되, 각 항목의 제한 쪽수를 초과하지 않는 범위에서 세부 목차에 명시되지 않은 내용을 추가할 수 있음 

업체 일반현황, 실적 등 근거자료가 필요한 부분은 증빙자료 별첨

- 평가방법 : 우리 청 구내식당 운영위원이 설명회에 참석하여 평가

- 설명회

∙ 제안서 상의 운영관리 등을 세분화․구체화․특화된 내용으로 설명

제안 설명자료는 별도 제출하지 않고, 기 제출한 제안서로 평가

∙ 업체별 발표

 나. 제2차 : 기술평가(맛)

  - 참여자가 주메뉴(국․찌개) 3개, 보조메뉴(반찬) 3개 직접 조리

   - 참여자가 조리한 음식을 우리 청 심사위원이 시식하여 평가

  - 준비사항 : 별도 개별통보

     ※ 평가 배점기준은 첨부 4 [평가위원 구성 및 평가배점 기준] 참조

 다.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을 준용하되, 사업의 특수성을 고려하여 가격평가는 실시하지 않음

- 동점자 발생시 ① 기술평가, ② 서류평가 고득점자 순으로 순위를 결정(단, 이 경우에도 동점일 경우 추첨에 의함)

 라. 협상 및 최종 낙찰자 결정

- 우선협상 순위에 따라 1순위부터 협상을 하여 낙찰자 결정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6. 모집시행 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위탁운영자 모집공고

2018. 4. 9. - 4. 13.

우리 청 홈페이지

제안서 접수

(방문접수)

2018. 4. 16. - 4. 20.

우리 청 총무과 재무팀

제안서 설명회

2018. 5. 2.

중회의실

맛평가

2018. 5. 10. - 5. 11.

지정된 장소

최종 선정자 발표

2018. 5. 중순경

     

  ※ 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며, 일정 변경 시 개별통보 예정

     

7.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에 허위 사실이 발견되면 참가 제한 또는 계약 해지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며, 형사 고발 및 민사상 손해배상을 청구합니다.

나. 위탁업체 선정기준 및 방법은 전주지방검찰청에서 결정하며, 선정기준과 방법에 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 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 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장실사를 할 수 있으며 참가업체는 이에 응하여야 하고,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는 원본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합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체결시까지 입찰참가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마.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선정 참가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바. 이 공고문에 특별히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국가계약법 및 동법 시행령․시행규칙 등 계약관계 법령에 의하며, 기타 상세한 사항은 전주지방검찰청 총무과 재무팀(☎063-259-4545)으로 문의 바랍니다.

     

     

2018. 4. 9.

전주지방검찰청 검사장(직인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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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54969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홍산로 2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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