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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주상공회의소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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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주52시간 근로시간 단축에 따른 인사노무관리 대응전략 설명회 참석안내
작성자 송명한 작성일 2018.06.18
조회수 425
첨부파일

1.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진력하고 계시는 대표님의 노고와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전주상공회의소에서는 금년도 국회에서 통과된 근로시간 단축 등을 포함한 근로기준법이 개정됨에 따라 앞으로 기업에서 대처해야 할 법률리스크 및 업무처리 방식 개선방법에 대해 기업체 대표자 및 총무 ․ 노무담당자를 대상으로 실무교육을 아래와 같이 개최하오니 귀사 임 · 직원들의 많은 참석 바랍니다.

 

  가. 일     시 : 2018. 7. 5(목) 14:00 ~ 17:00 (3시간)

  나. 장     소 : 7층 대회의실

  다. 대     상 : 도내 기업체 총무 및 노무담당 임원 및 실무자

  라. 강     사 : 한국능률협회 공인노무사 및 전문컨설턴트

  마. 교육내용

    1) 근로기준법 주요 개정내용 비교 및‘주52시간’근로시간 단축의 영향분석

    2) 근로시간 단축에 따른 기업의 예상 문제점(OT/근무시간/교대제/임금 등)

    3) 근로시간 단축시 노무관리상 법률리스크 대응 현장(기업) 사례 공유

    4) 근로시간 단축과 연계한 변형근로제 운영 방안 제시

    5) 근로시간 단축에 따른 임금체계 영향(기본급, 제수당 등) 및 대응 필요사항

    6) 근로시간 단축에 따른 임금손실 보전전략 및 노사협의 등 실행방안 제시

  바. 수 강 료 : 44,000원(1인당, 부가가치세 포함)

    입금계좌번호 : 525-23-0311496(전북은행, 예금주 : 전주상공회의소)

    ※ 전주상공회의소 회비납부 기업은 무료 수강

  사. 신청방법 : 첨부된 신청서를 작성후 팩스(063-280-1129)송부하여 주시고 접수확인 요망

  아. 신청마감 : 2018. 7. 2(월) 17:00까지

  자. 문의사항 : 전주상공회의소 산업검정사업부(063-280-1161) 담당 : 송명한 과장

 

 ※ 첨부파일 : 교육신청서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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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52시간 근로시간 단축에 따른 인사노무관리 대응전략 설명회 참석안내
기업구조혁신지원센터 안내(기업 경영정상화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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