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전주상공회의소

정책건의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전주 탄소소재 국가산업단지 지정 승인 환영
작성자 안설미 작성일 2019.09.04

전북지역 상공인, 전주 탄소소재

국가산업단지 지정 승인 환영

 

전북지역 상공인들이 전주의 탄소소재 국가산업단지 조성이 최종 지정승인을 받은 것에 대해 크게 환영하고 나섰다.

 

전주상공회의소(회장 이선홍)는 지난 3일 정부의 전주 탄소소재 국가산업단지 지정 승인을 환영하는 성명을 발표하며, 전주 탄소소재 국가산업단지가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시장을 선도하는 탄소산업의 메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국가산단 지정 결정은 그동안 묵묵히 탄소소재산업을 지원하고 발전시켜온 전라북도 산업계의 노력에 대한 결실이라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말하며, 값진 성과를 일궈낸 지역자치단체와 정치권 등 모든 관계자에게 깊은 감사를 전했다.

 

이선홍 전주상공회의소 회장은 전주 탄소소재 국가산업단지 조성이 지역경제 재도약의 마중물이 되고, 나아가 대한민국의 미래 먹거리로써 빛을 발하길 바란다, “또한 이번 결정은 전라북도 전주를 중심으로 세계 탄소산업을 선도할 우수한 기술력을 육성하겠다는 정부의 강한 메시지인 만큼 향후 충분한 예산지원을 통해 오는 2024년까지 차질없이 산업단지 조성이 완료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전글, 다음글
과도한 역사도심 지구단위계획 규제완화 건의
전주 탄소소재 국가산업단지 지정 승인 환영
일본, 한국 화이트리스트 제외 결정 관련 지역상공업계 성명

전주상공회의소

(우)54969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홍산로 276(효자동3가 1525-2)

Copyright (c) 2017 j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