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전주상공회의소

포토뉴스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전주상공회의소 회원사 명패 현판식 가져
작성자 이태훈 작성일 2024.07.11

전주상공회의소, 회원사 명패 현판식 가져

 

전주상공회의소(회장 김정태)는 지난 79일 전라도음식이야기에서전주상공회의소 김정태 회장과 지속성장위위원회 김상용 부회장을 비롯한 전주상의 관계자와 전라도음식이야기 김관수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전주상공회의소 회원사 명패 현판식을 가졌다.

이날 현판식은 전주상공회의소 회원 확충과 더불어 회원기업간의 소통과 협력 강화를 통해 전주상공회의소 위상 강화는 물론 회원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위한 목적으로 이루어졌다.

이번에 전주상의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전라도음식이야기는 맛과 멋의 고장인 전통한정식집으로 옛맛과 현대인의 입맛을 조화롭게 구성해 관광객은 물론 현지 주민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전주상의 김정태 회장은 이번 회원기업 현판식을 통해 상공회의소 회원기업으로서의 소속감과 자긍심은 물론 회원기업간 교류협력을 통해 우리 회원들의 기업경영에 실질적으로 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전주시를 비롯한 남원시, 완주군, 무주군, 진안군, 장수군, 임실군, 순창군 등에서 사업을 영위하는 업체나 상공업과 관련된 비영리법인 및 단체는 누구나 전주상공회의소 회원이 될 수 있으며, 회원가입 문의는 회원지원부(063.280-1140~1143)로 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이전글, 다음글
전주상의 김정태 회장 기업 현장 애로 직접 챙겨
전주상공회의소 회원사 명패 현판식 가져
고용노동부 전주지청장 초청 기업인 간담

전주상공회의소

(우)54969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홍산로 276(사무국 7층 / 자격시험, 공인인증서 6층)

Copyright (c) 2017 j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