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전주상공회의소

포토뉴스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전주상공회의소 제24대 윤방섭 회장 당선
작성자 안설미 작성일 2021.02.19

전주상공회의소 제24대 윤방섭 회장 당선


전주상공회의소는 지난 16일 전주상의 회관 7층 대회의실에서 지난 9일 의원선거를 통해 선출된 의원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시의원총회를 실시했으며, 이날 총회에서는 제24대 전주상공회의소 회장을 선출하는 선거가 진행됐다.


이날 선거에서 윤방섭 (주)삼화건설사 대표이사가 전주상공회의소의 제24대 회장으로 선출되어 앞으로 3년동안 전북경제를 견인할 수장으로서 활동하게 됐다.


윤방섭 신임회장은 당선인사를 통해 “이번 선거에서 응원과 지지를 보내주신 의원님들을 비롯한 많은 회원님들께 감사인사를 드리며, 앞으로 3년간 헌신하는 마음으로 전주상공회의소 회장으로서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4차 산업시대를 맞아 다양한 업종간에 소통과 융합이 어느때보다 중요한 시점인 만큼, 우리 지역의 제조‧유통‧건설‧서비스 산업 모두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급변하는 시대에 능동적으로 대처해 나갈 수 있도록 소통의 장을 마련할 것이며, 철저한 조직 개혁을 통해 전주상공회의소의 100년 발전을 위한 주춧돌을 마련할 계획이다”고 힘주어 말했다.


전주상의 24대 회장으로 선출된 윤방섭 회장은 정읍 출신으로 (유)삼화건설사 대표이사, 건설공제조합 대의원, 대한건설협회 이사, 건설경제신문 이사, 대한건설협회 전라북도회 제27대 회장 등을 역임하고 있다.

이전글, 다음글
윤방섭 전주상공회의소 회장, 임기 시작
전주상공회의소 제24대 윤방섭 회장 당선
따뜻한 겨울나기 연탄 1만장 기탁

전주상공회의소

(우)54969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홍산로 276(사무국 7층/자격시험, 공인인증서 6층)

Copyright (c) 2017 j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