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전주상공회의소

포토뉴스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윤방섭 전주상공회의소 회장, 임기 시작
작성자 안설미 작성일 2021.02.24

윤방섭 전주상공회의소 회장
첫 행보는 ‘현대자동차(주) 전주공장’ 방문

 

전주상공회의소 윤방섭 호(號)가 닻을 올리고 힘찬 항해를 시작하였다.


윤방섭 회장은 지난 22일 9시 상공회의소 임직원 전체 조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조회에서 윤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일자리와 기업이 사라지는 등 우리 역사에 지금보다 더 어려운 시기는 없었을 것이라며, 상공인들의 고충에 더 귀 기울이고 기업인이 우대받는 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또한 윤회장은 4차 산업혁명의 시대를 맞아 다양한 업종간 소통과 융합이 중요한 시점인 만큼, 상공회의소가 지역의 제조・유통・건설・서비스 등 전산업 모두가 유기적으로 연결되고 발전할 수 있는 허브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줄 것을 주문하였다.


한편, 윤방섭 회장은 대외활동의 첫 행보로 전북경제의 주축인 현대자동차(주) 전주공장을 방문하여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윤 회장은 전북경제의 심장인 현대차의 상용차 생산량이 지난해 역대 최저치를 기록하여 지역경제가 휘청거리고 있다며, 위기극복을 위해서는 노사정이 머리를 맞대고 상용차산업 위기극복을 위해 수소충전소를 추가로 구축하는 등 친환경차 보급을 위한 기반 마련에 힘을 모으기로 하였다.


아울러 윤회장은 최근 코로나19 확진 환자 발생으로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상황을 안타까워하며, 근로자 감염과 지역사회로 전파 차단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현대차 임직원의 노고를 격려하였다.

 

이전글, 다음글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응원 동참
윤방섭 전주상공회의소 회장, 임기 시작
전주상공회의소 제24대 윤방섭 회장 당선

전주상공회의소

(우)54969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홍산로 276(사무국 7층 / 자격시험, 공인인증서 6층)

Copyright (c) 2017 jcc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