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전주상공회의소

포토뉴스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동참
작성자 안설미 작성일 2021.04.22

윤방섭 전주상의 회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동참

“우리 미래의 희망인 아이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에 적극 동참해주십시오”
전주상공회의소 윤방섭 회장이 지난 4월 20일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하고 나섰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 및 어린이 보호 문화 정착을 위해 시작된 챌린지로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찍은 사진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서한국 전북은행장의 지명으로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하게 된 윤방섭 회장은 다음 참여자로 김동수 군산상공회의소 회장과 김태경 대한전문건설협회 전북도회 회장을 지목했다
윤방섭 전주상의 회장은 “우리사회의 성숙한 교통문화 정착을 응원하며,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우리 아이들이 보다 안전한 생활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는데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전글, 다음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동참
제48회 상공의 날 모범기업인 표창

전주상공회의소

(우)54969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홍산로 276(사무국 7층/자격시험, 인증서 6층)

Copyright (c) 2017 jcci, All Right Reserved.